본 약관의 용어 정의는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.
HD결합상품의 이용 등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은 별표1-4와 같으며, 방송사 홈페이지(www.skylife.co.kr)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
요금의 납기일은 매월 25일이며 그 날이 공휴일인 경우 수납 금융기관의 익영업일로 연기됩니다.
방송사는 이용요금 변경에 대하여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승인을 받은 경우, 변경된 이용요금의 범위 내에서 이용요금을 인상할 수 있습니다. 단, 방송사는 요금 인상 시 30일 전에 요금 인상 사유와 내역을 요금고지서, 전화,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가입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.
기본약관에서 정의한 용어 이외에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스카이라이프는 “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” 제 46 조의 3 에 따라 안전진단을 수검하고, 정보통신접속서비스 사업자로서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에는 침해사고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,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이 약관은 주식회사 케이티스카이라이프(이하 “스카이라이프”라 합니다)가 제공하는 결합서비스의 계약, 이용 및 해지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스카이라이프의 결합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이 약관 및 스카이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별 이용약관(이하 “개별약관”이라 합니다)을 함께 적용합니다.
개별약관에서 정의한 용어 이외에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결합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가입자의 책임 없는 사유로 가입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스카이라이프에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